가라오케 라는 단어 많이 들어보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다들 가라오케의 뜻을 술 마시며 노래 부를 수 있는 주점이나 노래방으로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실제 뜻은 가라+오케 의 합성어로서, 비어있는 오케스트라라는 뜻으로 반주만 있는 노래 또는 반주를 트는 장치를 의미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뜻과 비슷하지만 정확한 뜻은 위에 나온 뜻이니, 뜻을 제대로 알고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라오케의 뜻을 제대로 배웠으니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가라오케 이용

 

가라오케는 노래를 부르고 술을 마실 수 있는 유흥주점입니다.

보통 강남에 위치고 하고 있는 가라오케는 단란주점 느낌이 아닌 유흥주점의 형태를 띄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가라오케는 텐프로나 쩜오 같은 업소에서 밴드를 불러 노래를 즐기는 형태와는 다르게 노래방의 형태로 룸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일이나 회식 자리에 많이 찾고 방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라오케는 아가씨와의 2차가 일절 없는 업소입니다.

룸살롱, 풀살롱 같은 형태가 아니기에 깔끔하게 아가씨와 음주가무만 즐기시고 귀가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사나 신고 시스템이 따로 없기 때문에 그 점 참고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가씨 복장은 기본 홀복으로 원피스 형태의 옷을 입고 근무를 합니다.

아무 가라오케를 이용하게 되면 가격을 눈탱이 맞거나 내상 입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런 곳을 이용하는 것보다 인터넷에 나와있는 예약제 가라오케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 상담을 간단한게 하여 가격이나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듣고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여러 군데 업소에 전화 상담을 받고 가장 저렴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업소를 선택하면 됩니다.

꼭 많은 인원이 이용할 필요 없고 소수의 인원으로도 이용가능 합니다.

 

가라오케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아가씨의 수준은 그리 높지는 않습니다.

가게 마다 다르긴 하지만 보통 외모나 몸매 수준은 중간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마인드는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얌전하게 술주고 대화하는 정도의 수위라고 보시면 됩니다.

수위 강한 곳을 원하시면 가라오케는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친구나 지인분들과 가볍게 노래부르며 한잔 하시겠다는 생각이시면 가라오케가 좋습니다.

그런 분위기로는 딱 맞기 때문에 본인 상황에 맞는 곳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너무 늦은 시간 말고 초 저녁 시간에 이용을 하게 되면 에이스 급의 아가씨를 많이 초이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많은 가라오케 업소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는 가라오케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 눈탱이 및 내상을 입지 마시고 즐거운 술자리 가지시기 바랍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